메뉴 건너뛰기

후원안내

정기후원

정기후원 신청페이지 : https://secure.donus.org/gw1985/pay

※ 모든 후원금은 소득공제가 됩니다. 개인은 소득금액의 30%까지, 법인은 10%까지 기부금소득공제 대상입니다. 또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일시후원

농협은행 : 317-0021-3176-51 / 예금주 : 사단법인 강릉여성의전화

 

물품후원

사용이 가능한 사무용품이나 비품, 의료, 먹거리 등을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3-646-6665

 

강릉여성의전화 모금 윤리

강릉여성의전화는 여성에 대한 모든 폭력으로부터 인권을 보장하고, 성평등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모금하고 사용함에 있어 다음의 제반 규정을 준수합니다.

1. 기부자에게 모금의 목표와 용도를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2. 기부자에게 정기적으로 모금활동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3. 모금 과정에서 수집된 기부자에 대한 정보를 본래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기부자가 여성폭력 가해자로 소송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기 위한 목적으로 하는 기부와 사회 보편적 가치나 현행법에 저촉되는 (성별, 종교, 장애, 나이, 사회적 신분, 출신 지역, 출신 국가, 출신 민족, 용모 등 신체조건, 기혼·미혼·별거·이혼·사별·재혼·사실혼 등 혼인 여부, 임신 또는 출산, 가족 형태 또는 가족 상황, 인종, 피부색, 사상 또는 정치적 의견, 형의 효력이 실효된 전과, 성적 지향, 학력, 병력 등에 대한 차별의 소지를 담고 있는) 기부는 받지 않습니다.



※ 후원 관련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사무국(033-646-6665, gw1985@hanmail.net)으로 문의 바랍니다.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