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성의전화는
강릉여성의전화는
강릉여성의전화는 여성인권단체로서 모든 차별과 폭력으로부터 여성의 인권을 보호하고, 여성의 복지 증진과 나아가 가정․직장․사회에서 성평등을 이룩하고,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영역에 여성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이 땅의 평화와 민주사회실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특히 강릉 안에서 여성이 살고 싶은 차별없고 폭력없는 성평등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고 소개
더 힘차게! 강릉여성의전화
한국여성의전화 창립 41주년을 기념하여 전국 24개 지부가 함께 로고를 새단장하였습니다. 여성폭력 없는 세상, 성평등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강릉여성의전화의 새로운 로고(CI, 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합니다.
[당당히 맞서는 강릉여성의전화]
가부장제 사회에 당당히 맞서는 강릉여성의전화를 심볼로 표현했습니다. 더 많은 시민과 연대하며 더욱 힘차게 활동하겠습니다.
[흔들림 없이, 여성의전화답게]
흔들림 없이 강인하게 나아가는 강릉여성의전화를 굵은 글씨로 드러냈습니다. 전국 24개 지부, 그리고 1만여 명의 회원과 함께 더 단단하게 활동하겠습니다.
[시대를 이끄는 강릉여성의전화]
용감하고 진취적인 강릉여성의전화, 그 움직임을 색과 획으로 담아냈습니다. 언제나 변화를 이끌어 왔던 여성의전화답게, 한발 먼저 필요한 담론을 제시하고 앞장서서 활동하겠습니다.
강릉여성의전화는 새로운 CI와 함께 더 힘차게, 당당하게 나아가겠습니다.